제주도 동검은이 오름[제주관광버스]

제주도 동검은이 오름[제주관광버스]

 [제주관광미니버스와 함께하는 제주오름등반]

 날좋은 주말에 아이 하나를 델꼬 동검은이를 갔다.

꽤 오랫만에 오르는 오름이라 느낌이 남달랐다.

예전에는 오름이 앞부분 목장길로 해서 오른 기억이 있다.

목장길이 덜 가파라 좀 편했던 맛이 있었던거 같은데

이번 코스는 아주 야물진것 같았다.

결국 아들넘 정상에서 울었다.

자기는 목말라서 울었다 했다.

내가 보기에는 힘든데 끌고 왔다고 시위하는 거였다. 분명히~~

 

 보기만 해도 아찔한 높이의 오름이다.

다리 꽤나 아프드라는 아들넘 얘기가 있었다.

 

오르는 중간에 다랑쉬 오름를 한장 찍어줬다.

 

 동검은이 정상쪽이다.

능선 양쪽이 넘청 가파르다.

무섬이 들 정도로 정상능선이 가파르다.

 

정상에서 본 용눈이 오름

앞의 오름은 손지봉이다.

고 김영갑선생님이 생전에 많이 찍고 많이 올랐던 오름들이다.

 

굼부리가 상당히 깊고 날카롭게 패여있어

내려가볼 생각도 못했슴 ㅠㅠ 

 

 내려가는 계단 사실 속으로 맘이 무척 떨렸던거 같음..

 

[제주관광버스와 함께하는 제주도단체여행]

 

여행문의 --> 해오름투어 

064 - 745 - 4940

 

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